사진으로 보는 김명연

사진으로 보는 김명연

미래통합당 출범에 즈음하여

183 2020.02.17 16:43

본문

193760e0dd5e1c6a204e0e6d5f35fd5b_1581925392_6407.png
 

[미래통합당 출범에 즈음하여]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는 보수 중도우파의 통합신당인 미래통합당이 출범했습니다.

새로운 이름이 의미하는 것처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드디어 통합의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오늘을 기점으로 무너진 경제와 자유시장경제의 가치가 바로 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참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더 이상 두고 볼 수 없다는 대의(大義) 앞에서는 그 어떤 것도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정부는 매번 새로운 고용통계를 발표하며 일자리 상황이 좋아졌다고 호도합니다.

그러나 신규고용이 증가했다는 통계 이면에 숨어있는 청년과 중장년 고용은 고작 10%에 불과했고 60대 이상 고용이 90%를 차지한다는 불편한 진실은 교묘히 감추고 있습니다.

OECD가 사용하는 지표인 '전일제 근로시간 환산 고용률'에 의하면 오히려 현 정부 출범 이후 고용률이 2.3%p나 감소한 것은 절대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소득주도성장으로 경제성장을 하겠다고 합니다.

2019년 경제성장률은 2%에 불과합니다. 금융위기 이후 10년 간 최저치입니다.

급격한 최저임금 인상으로 기업과 소상공인들은 직원들을 내보내고 공장 가동을 줄이거나 문을 닫고 있습니다.

40,50대 비자발적 퇴직자가 49만 명에 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이야기들은 모두 정부가 절대 하지않는 이야기들입니다.

기업들이 문을 닫고 해외로 빠져나가고 있는데 법인세가 사상 최대로 걷힌 것을 자랑하는 뻔뻔스러운 정부입니다.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집값이 안정화되고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서울의 집값은 이미 천정부지로 높아졌고 이제 수도권 다른 지역의 집값마저 급등한다는 사실을 이 정부는 절대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대한민국의 미래를 걱정하는 국민여러분!

문재인 좌파정부는 사회주의적 정책으로 대한민국을 위기에 몰아넣고 있습니다. 

과연 누구를 위한 대통령이며, 누구를 대변하는 정부여당 입니까?

과거 정부가 이룩한 영광은 사라지고 우리의 미래세대들에게 막대한 국가부채와 우울한 미래만 떠넘기고 있습니다. 

 

미래통합당은 反문재인정부에 동조하는 모든 세력과 힘을 합하여 피땀 흘려 이룩한 위대한 대한민국을 지켜내고자 합니다.

대안을 제시하는 정당이 되겠습니다. 기업에게 활력을 불어넣고 더 많은 일자리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공급확대를 통해 부동산의 수요와 부동산 가격의 안정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함께 잡겠습니다. 간이과세자 기준을 1억 원까지 높여 소상공인의 부담을 줄이겠습니다. 

미래통합당은 품격 있고 책임을 지는 보수본연의 모습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함께 미래로 그리고 통합으로 나아갑시다.

경제를 살리고 좌파독재의 폭정을 막아달라는 국민들의 준엄한 명령을 이행하는데 집중하겠습니다.

새롭게 거듭나는 보수의 길에 여러분께서 함께 해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17일 국회의원 김명연 올림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20-03-20 15:51:08 포토의정활동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